Home > #새소식 > 갤럭시 S6/S6 엣지에 마시멜로 올린다… 갤럭시 베타 테스터 모집

갤럭시 S6/S6 엣지에 마시멜로 올린다… 갤럭시 베타 테스터 모집

여전히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 업데이트를 받을 제품에 대한 목록을 공식적으로 공개하지 않고 있는 삼성전자가 새 운영체제의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활동을 드디어 시작했다. 삼성전자가 22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KT와 LG유플러스에서 출시한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 사용자를 대상으로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갤럭시 스마트폰에 적용할 새 운영체제를 비공개적으로 테스트했던 종전의 사례에 비하면 매우 이례적인 일로, 삼성전자는 갤럭시 베타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사용 환경에서 검증을 강화하고 베타 테스트 참가자의 피드백을 반영하며 소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KT와 LG유플러스용으로 출시한 갤럭시 S6, S6 엣지용 갤럭시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갤럭시 케어(Galaxy Care)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뒤 갤럭시 베타 프로그램 배너를 통해 가입해야 한다.
삼성전자는 베타 테스트를 위한 소프트웨어가 정식 버전이 아닌 개발 버전인 만큼 오류가 발생할 수 있고 추후 공식 출시될 버전과 다를 수 있다고 주의를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보급률, 롤리팝과 킷캣 순… 마시멜로는 2.3%에 불과
마시멜로 못 올린 갤럭시S6/S6 엣지, ‘인스타그램’이 원인이라고?
[넥서스 팁] 넥서스 이용을 편리하게 돕는 숨은 기능들
[넥서스 팁] 넥서스 5X, 넥서스 6P에서 배터리 절약하기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