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갤럭시 언팩 티저와 갤럭시 S7 보도 사진 등장

갤럭시 언팩 티저와 갤럭시 S7 보도 사진 등장

↑갤럭시 S7 언팩 예고 이미지(이미지 | 트위터 @evleaks)

이달 22일부터 시작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를 앞두고 열릴 갤럭시 언팩 행사의 티저 이미지와 갤럭시 S7 보도 사진이 등장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제품이나 발표 행사 관련 이미지를 트위터에서 공개해온 @evleaks는 갤럭시 S7을 발표할 언팩의 티저 이미지로 추정되는 이미지를 트위터에 공개했다. 차기 갤럭시(#TheNextGalaxy)라는 해시 태그를 붙인 언팩 예고 이미지는 상자의 앞쪽을 살짝 열어 빛이 새어 나오는 모양이 마치 숫자 7을 연상케 하고 있어 예상대로 갤럭시 S7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S7 보도용 이미지(이미지 | 트위터 @evleaks)

더불어 벤처비트를 포함해 여러 외신들은 갤럭시 S7과 S7 엣지의 보도용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evleaks도 정면을 촬영한 보도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갤럭시 S7과 갤럭시 S7 엣지는 서로 다른 화면 크기를 갖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외신들은 갤럭시 S7이 5.1인치, 갤럭시 S7 엣지는 5.5인치 화면을 담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지금까지 예상되고 있는 갤럭시 S7의 제원은 QHD(2560×1440) 해상도의 AMOLED 화면에 3000(S7), 3600mAh(S7 엣지)의 배터리, 엑시노스 8890 AP와 4GB램, 최대 64GB의 저장 공간에 확장 가능한 마이크로 SD카드 슬롯, 1천200만 화소 카메라와 f/1.7의 렌즈 그리고 방수 기능 등이다. 갤럭시 S7 언팩은 2월 21일 저녁에 발표할 것으로 예고된 상황이지만, 미디어 초대장은 2월 초에 발송할 것으로 알려졌다.

내용 추가 : 삼성전자는 자사 보도자료 배포채널인 뉴스룸을 통해 한국 시각으로 2월 22일 오전 2시 30분(바로셀로나 현지 시각 21일 저녁 6시 30분)에 바르셀로나 국제 컨벤션 센터(CCIB)에서 진행할 언팩 행사의 일시와 장소를 간단히 공지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서울 갤럭시 언팩 공식 초대장 공개한 삼성전자
한국에서 처음 개최하는 갤럭시 언팩
삼성,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 한정판 패키지 공개
지긋지긋한 안드로이드에 대한 삼성의 반항, 갤럭시 굿락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