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HP와 아이작 미즈리히, 현대 여성을 위한 스마트워치 공개

HP와 아이작 미즈리히, 현대 여성을 위한 스마트워치 공개

↑ HP에서 공개한 스마트워치

HP가 패션 디자이너인 아이작 미즈라히(Isaac Mizrahi)와 함께 현대 여성을 겨냥한 스마트워치 제품을 공개했다. 골드와 실버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워치페이스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있다. 여러 색상의 시계줄을 제공해 분위기에 따라 바꿀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하지만 이 스마트워치는 삼성 기어 S2나 애플 워치 같은 디스플레이 방식 대신 일반 시계에 스마트워치의 기능을 덧붙인 형태다. HP는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 클래식 아날로그 무브먼트를 채택해 전통적인 디자인의 느낌을 살렸다고 밝혔다.

↑ 워치페이스 하단에 작은 디스플레이가 있다.

아이작 미즈라히 스마트워치는 워치페이스 아래에 작은 디스플레이를 넣어 글씨나 아이콘으로 알림 내용을 알려주는 방식을 채택했다. 내장 센서가 있어 이용자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고, 다른 스마트워치와 마찬가지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장치와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다. 스마트워치에서 다루는 핵심적인 기능은 탑재되었으나 별도의 앱 생태계까지 마련한 것은 아니어서 새로운 앱을 내려받거나 기능을 추가할 수 없다.
아이작 미즈라히의 스마트워치의 장점은 배터리. 한번 충전하면 5일 이상 쓸 수 있다. 배터리를 오래 쓰기 위해 일정 수준 이하의 배터리가 되면 알림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가 꺼지고 아날로그 시계 부분만 작동하는 기능도 들어 있다.

↑ 전통적인 시계의 디자인을 그대로 따랐다.

현재 주문페이지(링크)에서 아이작 미즈라히 스마트워치를 주문할 수 있다. 실버와 골드 모두 같은 249.99달러이다.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시계줄은 34.99달러로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그레이 등 다섯 가지다.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고, 충전기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출처 | HP

Byoungho Park
글쓴이 | 박병호(Byoungho Park)

친절하고 싶은 기사&리뷰요정. 가끔씩 찾아옵니다.
bh@techg.kr
You may also like
갤럭시 워치 7에 32GB 저장 공간 탑재될 수도
손쉽게 옮길 수 있는 올인원 PC HP 엔비 무브 공개
올인원 프린터 잉크 부족시 다른 기능 중단해 소송 당하고 기각 신청 패소한 HP
모토 워치 70 및 워치 200 공개한 모토로라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