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하만, 스포츠와 레저에 특화된 헤드폰 11종 출시

하만, 스포츠와 레저에 특화된 헤드폰 11종 출시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에서 23일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JBL 신제품 블루투스 헤드폰 6종과 JBL 인이어 스포츠 헤드폰 4종, 기타 1종이다.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스포츠 및 레저활동에 최적화된 점이 특징이다.

스포츠 및 레저활동을 위해 차세대 능동형 소음 제거(NXTGen Active Noise Cancelliation), 트위스트락(Twistlock), 트루노트(TruNote)와 같은 하만의 특허 기술과 쉐어미 2.0(ShareMe 2.0), 플렉스소프트(Flexsoft), 블루투스 지원, 땀 방지 기능, 인체공학디자인 등이 적용되었다.

↑ JBL 에베레스트를 비롯한 신제품 11종

JBL 에베레스트

JBL 에베레스트(EVEREST)시리즈는 신규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JBL 에베레스트 100, 300, 700과 JBL 에베레스트 엘리트 100, 300, 700의 총 6제품으로 구성됐다.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어피스와 에코 제거 기술이 적용된 내장형 마이크를 통해 헤드셋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내부에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6시간부터 제품 별로 최대 25시간 재생을 지원한다. 일부 제품(300, 700)에 적용된 쉐어미 2.0(ShareMe 2.0) 기능을 이용하면 다른 이용자와 함께 무선으로 음악 및 동영상, 게임을 즐길 수 있다.

JBL 에베레스트 엘리트 제품군에는 차세대 능동형 소음 제거 기술이 탑재돼 주변 소음 유입량을 조절할 수 있다. 이 기술은 이용자의 청취 경험을 바탕으로 주변 환경을 인식해 소음 제거 정도를 조절한다. 또한, 일부 제품(300, 700)에 적용된 트루노트는 이 기술을 바탕으로 자동으로 소리를 교정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JBL EVEREST 100, 300, 700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4만9천원, 21만9천원, 28만9천원이며, JBL EVEREST ELITE 100, 300, 700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27만9천원, 29만원, 32만9천원이다.

 

JBL 리플렉트 미니

함께 출시한 JBL 인이어 스포츠 헤드폰은 각각 리플렉트 미니(Reflect Mini), JBL 그립(Grip), UA 인이어 무선 헤드폰이다. 이들 제품군은 소비자의 테스트를 통해 가볍고 편하지만 운동 중에 빠지지 않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거나 트위스트락(Twistlock)이라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리플렉트 미니 BT 버전과 UA 인이어 무선 헤드폰은 무선으로 연결해 이용자가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한다.

JBL 리플렉트 미니는 유선 이어폰인 JBL 리플렉트 미니와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JBL 리플렉트 미니 BT의 2종이다. JBL 인이어 스포츠 이어폰 중 가장 가벼운 제품으로 독특한 광 반사 케이블을 넣어 야간 운동 시 이용자의 위치를 드러내는 효과를 더했다. JBL Reflect mini 시리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7만5천원, 블루투스 제품은 14만9천원이다.

↑ 하만 인터내셔널에서 신제품 11종을 발표했다.

JBL 그립

JBL 그립(GRIP) 시리즈는 유닛에 고정틀이 있어 쓰지 않는 이어 버드를 선에 고정해 하나의 이어 버드만 쓸 때나 꼬임없이 이어폰을 보관할 때 쓸 수 있다. JBL Grip 100, 200의 권장 소비자가는 2만9천원, 4만5천원이다.

 

UA 무선 인이어 헤드폰

JBL이 설계한 UA 무선 인이어 헤드폰은 격렬한 운동에도 견딜 수 있게 설계된 스포츠 헤드폰이다. 내 · 외부의 변형을 방지하는 구조 구성됐으며, 내부에는 프리미엄 5.8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넣었다. 건강상태와 운동 진행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MapMyFithness의 프리미엄 멤버십이 포함해 활동량을 직접 체크할 수 있는 웨어러블 기기의 기능을 더했다. UA 인이어 무선 헤드폰은 블랙 1종으로 출시하며, 권장 소비자가는 22만9천원이다.

Byoungho Park
글쓴이 | 박병호(Byoungho Park)

친절하고 싶은 기사&리뷰요정. 가끔씩 찾아옵니다.
bh@techg.kr
You may also like
파스텔톤 색상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JBL TUNE 120 출시
다 된 시그니처에 모바일 얹기… LG전자 ‘LG 시그니처폰’ 공개
하만카돈/JBL, 물에 강한 야외용 블루투스 스피커 4종 공개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까? 삼성 기어핏2 제원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