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엔비디아, GPU 개발자 컨퍼런스 ‘GTC 2016’ 4월 4일 개최

엔비디아, GPU 개발자 컨퍼런스 ‘GTC 2016’ 4월 4일 개최

엔비디아가 세계 최대 GPU 개발자 컨퍼런스인 GTC 2016을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 있는 맥에너리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 GTC는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GPU 기술로 달성한 과학 및 산업 분야의 혁신 사례를 소개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그래픽 기술 컨퍼런스다. 엔비디아는 올해 행사에서 인공 지능을 비롯한 딥 러닝, 가상현실, 자율주행 자동차 등 최근 첨단 기술 분야에서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GPU 기반 컴퓨팅을 대대적으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에 참석한 개발자들은 GPU 기술의 현황 및 발전 방향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관련 분야 최고 권위자들의 연설 및 강연을 비롯해 다양한 학술 세션, 핸즈온(Hands-On) 실습을 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GTC 2016에서는 엔비디아의 젠슨 황(Jen Hsun Huang) CEO와 함께 인공지능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이자 휴머노이드의 대가 길 프랫(Gill Pratt) 토요타 인공지능 연구소 CEO가 기조 연설자로 나설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엔비디아는 인공지능, 자율주행, 가상현실을 비롯해 로봇공학, 슈퍼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등 GPU 컴퓨팅이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산업을 광범위하게 다룬 500개 이상의 세션을 GTC 2016에서 선보인다. 또한 가상 현실 세션에서는 게임 및 전문 응용프로그램 개발자, VR 헤드셋 제조사 및 일반 사용자를 모두 아우르는 20개 이상의 VR 관련 세션을 선택해 관람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할 개발자들은 GTC2016 웹사이트(http://www.gputechconf.com/)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참가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GPU 그래픽 램 오류 문제에 대해 인텔에 문의할 것을 권고한 엔비디아
새로운 성능 규제로 중국 수출에 영향 받는 지포스 RTX 4090D
1조 개 파라미터 모델 훈련 위한 AI칩 엔비디아 블랙웰 B200 GPU 발표
지포스 RTX 40 슈퍼 시리즈 발표한 엔비디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