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듀얼 카메라 넣은 화웨이 P9, 3월 9일 발표?

듀얼 카메라 넣은 화웨이 P9, 3월 9일 발표?

↑유출된 화웨이 P9 맥스 제품 사진(이미지 | http://www.pocket-lint.com)

MWC에서 투인원 윈도 태블릿 ‘메이트북’ 이외에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른 모바일 장치를 공개하지 않아 의아함을 자아냈던 화웨이가 새로운 스마트폰을 3월 9일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벤처비트를 비롯한 외신들은 소식통을 인용해 화웨이가 3월 9일 독일 베를린에서 제품 발표회를 열고 화웨이 P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P9 스마트폰 3~4가지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9일 공개가 예상되는 화웨이 P9과 P9 라이트, P9 맥스는 그동안 무성한 소문을 낳았던 1천200만 화소 듀얼 렌즈 카메라를 탑재한 새로운 플래그십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각 제품은 화면 해상도가 다를 것으로 알려졌는데, P9은 2560×1440 해상도의 5.2인치 AMOLED, P9 라이트는 5인치, P9 맥스는 6.8인치 화면을 채택할 것으로 알려졌다. 처리 칩셋은 기린 950, 램은 4GB로 예상되는데, 이 제품에 라이카와 제휴를 통한 기술이 접목했을 지 여부도 관심을 끌고 있다. 화웨이 P9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벤처비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화웨이에 하드디스크 판매한 시게이트에 3억 달러 벌금 부과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