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레노버, 엔비디아 VR 레디 프로그램 합류

레노버, 엔비디아 VR 레디 프로그램 합류

ThinkStation_P910_and_P710_Photo지난 1월 초에 열린 CES에서 엔비디아는 가상 현실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쓸 수 있는 지포스 그래픽 카드나 이 카드를 넣은 PC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VR 레디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970, GTX 980, 쿼드로 등의 그래픽 칩셋을 넣은 그래픽 카드들이 VR 레디 마크를 붙여서 판매되는 가운데, 레노버가 엔비디아의 VR 레디 프로그램에 합류하기로 GTC 2016에서 발표했다고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레노버가 첫 공개한 VR 레디 PC는 씽크스테이션 P500과 P710, P910 등으로 모두 데스크톱 PC로 이 PC들은 모두 엔비디아의 VR 레디 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쿼드로 그래픽 카드과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다. 레노버가 공개한 PC들은 일반 소비자용을 대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가상 현실용 컨텐츠를 만드는 개발자와 이를 통해 다양한 연구를 하는 과학자, 연구원들을 위한 것으로 GTC 2016의 레노버 부스에 참관한 이들은 월드 비즈 솔루션의 비자드 같은 가상 현실 개발 솔루션과 함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AR 헤드셋 레노버 ‘씽크리얼리티 A6’ 공개
중소기업용 노트북 브랜드 ‘씽크북’ 선보인 레노버
2020년 내놓을 폴더블 노트북, 씽크패드 X1 폴더블을 미리 공개한 레노버
AI 기능 강화한 노트북 요가 S940 출시하는 한국레노버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