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내 마음대로 ‘록 스피릿’뿜어내는 웨어러블 기타, 에어잼즈

내 마음대로 ‘록 스피릿’뿜어내는 웨어러블 기타, 에어잼즈

AirJamz무대 위에서 멋진 연주를 펼치는 록 밴드의 기타리스트는 아무나 될 수 없지만, 그들처럼 연주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비디오 게임을 즐기기도 한다. 하지만 정해진 패턴을 연주하는 비디오 게임과 다른 방법으로 연주를 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면? 에어잼즈(AirJamz)라는 웨어러블 기타를 알면 생각이 바뀔 지도 모르겠다.

에어잼즈는 손목에 차는 웨어러블 장치다. 스마트워치가 아니다보니 디스플레이도 없고 밋밋한 이 장치의 유일한 기능은 기타 코드를 넣는 것 뿐. 이용자가 에어잼즈를 손목에 찬 채 기타를 치는 것처럼 손목을 흔들기만 해도 그에 맞는 기타 음율이 기록되고 마치 록 밴드가 연주하는 것처럼 음악이 완성된다. 때문에 기타 코드를 전혀 몰라도 음악을 만들고 즐기는 데 전혀 문제가 없다.

에어잼즈는 안드로이드나 iOS 같은 스마트 장치와 연동해 쓸 수 있고, 앱을 통해 연주에 필요한 음악을 고를 수 있다. 또한 다른 음색의 기타로 연주하고 싶으면 에어잼즈의 버튼을 눌러 기타의 종류를 바꿀 수도 있다. 현재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으로 자세한 정보는 킥스타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킥스타터 펀딩 10%도 버거운 씁쓸한 물건들
킥스타터 펀딩 1000%를 넘은 미친 물건들
내 차를 지키는 또 다른 방법, 오토 아이(auto i)
블루투스 이어폰 ‘VI’, 이어폰을 꽂으니 AI 트레이너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