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스마트폰 들고 돌아오는 팬택, 광고 모델 먼저 돌아왔네?

스마트폰 들고 돌아오는 팬택, 광고 모델 먼저 돌아왔네?

skyim-100-1

(이미지 출처 | 루리웹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57/read?bbsId=G003&articleId=2100655&itemId=9)

과거 스카이 브랜드 시절 팬택의 휴대폰 광고는 독특하고 기발한 내용으로 눈길을 끌었음에도 메시지는 쉽고 분명했다. 하지만 스마트폰 시장이 어려워지면서 큰 위기에 몰렸던 팬택이 22일 새로운 스마트폰 발표를 앞두고 과거 스카이 광고에 나서 목만 돌리는 맷돌춤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배우 박기웅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내보냈다. 이 광고에서 박기웅은 과거에 찍었던 광고의 배경 음악이 흘러나오자 침대 끝에 앉아 자연스럽게 맷돌춤을 추며 그의 몸이 팬택 스카이를 기억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런데 이 광고가 흥미로운 점은 팬택의 새 스마트폰이 ‘스카이가 돌아온다’는 상징적 의미를 담은 스카이 IM-100(I’m back)이라는 모델명인데, 당시 맷돌춤으로 뜬 휴대폰의 모델명이 스카이 IM-U100이라는 PMP 폰이라서다. 비슷한 모델명을 가진 제품에 같은 배우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것도 흔하게 보긴 힘든 일이다.

skyim-100-2

(이미지 출처 | 루리웹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57/read?bbsId=G003&articleId=2100655&itemId=9)

한편 팬택이 22일 발표할 스마트폰 IM-100을 소개하는 브로셔 이미지가 인터넷 커뮤니티 ‘루리웹’에 등장했다. 이 브로셔는 두 가지 색의 IM-100의 이미지가 앞뒤로 들어 있는데, 스마트폰 뒷면에 휠 버튼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팬택의 IM-100은 5.25인치 풀HD 해상도에 스냅드래곤 430, 2GB 램, 32GB 저장공간, 1천300만 화소 카메라, 무선 충전 기능을 담을 것으로 예상된다. 팬택은 스카이 IM-100용 무선 충전을 겸한 스피커인 스톤도 이날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첫인상]팬택 스카이 IM-100… 최고 성능, 최신 기능 아닌데 왜 끌리지?
IM-100으로 돌아온 팬택… “다르게 돌아왔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