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일본 폭스바겐 전시 매장에서 골프 R을 VR로 즐긴다?

일본 폭스바겐 전시 매장에서 골프 R을 VR로 즐긴다?

volkswagen_2가상 현실을 통한 실감형 컨텐츠를 고객 서비스로 도입하려는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본 폭스바겐이 가상 현실을 이용해 가상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폭스바겐 VR 씨어터를 일본 폭스바겐 매장에 도입해 운영을 시작했다. 이 체험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직접 골프 R을 시승하지 않고 차에 탄 느낌 그대로 자동차의 주요 특징을 경험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폭스바겐은 VR HMD를 쓴 채 골프 R의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과 전방 충돌 방지 브레이크, 차선 변경 보조 시스템 등을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속도로는 물론 일반 도로에서 시속 200km를 달리기 힘든 현실적인 문제를 감안, 가상 현실에서 시속 200km의 속도로 서킷을 달리는 경험도 할 수 있다. 폭스바겐 VR 씨어터는 각 기능 설명과 서킷 주행까지 1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img06img04img02한편 폭스바겐 코리아는 일본에 도입된 폭스바겐 VR 씨어터 같은 가상 현실 체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했다. 일본 폭스바겐 VR 씨어터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일본 폭스바겐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가상 현실 위한 음성 비서 개발 중인 페이스북
표현력 높인 가상 현실 아바타 편집기 공개한 오큘러스
2023년 VR 및 AR 헤드셋의 상당한 성장을 예상한 IDC
5월에 공개될 VR 헤드셋, ‘밸브 인덱스’ 티저 등장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