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샤오미의 스마트워치 ‘미 워치’, 9월에 나오나?

샤오미의 스마트워치 ‘미 워치’, 9월에 나오나?

샤오미는 지금 피트니스 트래커인 미 밴드를 내놓고 있지만, 머지않아 스마트워치를 내놓을 것으로 예상되어 왔는데, 흥미롭게도 최근 샤오미의 스마트워치인 ‘미 워치’(Mi watch)가 9월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흘러나오기 시작했다.

대만 디지타임즈는 중국발 미디어 보고서들을 인용, 샤오미가 오는 9월 출시를 할 것으로 보이는 미 워치의 예상 제원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는 미 워치가 1.3인치 원형 디스플레이를 채택할 것으로 보이고 퀄컴 스냅드래곤 410을 처리 장치로 쓸 것이라고 밝혔다. 램은 512MB에 모토 360처럼 메탈 손목줄도 함께 나올 것이라고도 밝혔는데, 무엇보다 한번 충전으로 오래 쓸 수 있는 배터리 성능에 초점을 맞췄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mi-watch-official

샤오미 공식 사이트에 등장한 Mi 워치 정보(이미지 출처 : 기즈모차이나)

한편 중국 테크 매체인 기즈모 차이나도 인터넷에 잠시 노출된 미 워치 주문 사이트를 통해 9월에 미 워치가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 워치는 아직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된 적은 없지만, 999위안(원화 18만5천 원)의 가격에 출시될 것으로 보고 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공기 전도 오디오 기술 적용한 미지아 스마트 안경 내놓은 샤오미
중급 스마트폰 레드미 노트 13 프로 및 레드미 노트 13 국내 출시하는 샤오미
샤오미 레드미 워치 4 국내 출시
라이카 통해 샤오미 14 시리즈 10월 말 발표 확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