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화웨이 메이트 9 프로, 갤럭시 노트7과 닮은 것은 착각인가요?

화웨이 메이트 9 프로, 갤럭시 노트7과 닮은 것은 착각인가요?

앞서 화웨이가 11월 제품 발표회에서 두 가지의 메이트 9 시리즈를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고 그 중 하나가 갤럭시 노트7과 매우 비슷한 제품으로 보인다고 전했는데요. 좀더 확실한 렌더링 이미지를 이반 블라스가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화웨이 메이트 9 프로로 짐작되는 이 스마트폰은 화면 양쪽을 살짝 구부린 듀얼 엣지 스마트폰으로 정면만 놓고 보면 하드웨어 버튼의 구성까지 갤럭시 노트7을 연상케 합니다. 특히 화웨이가 하드웨어 홈 버튼을 넣었던 적이 거의 없던 터라 디자인 유사성은 더 높아진 상황인데요.

하지만 뒤쪽은 종전 화웨이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메탈 소재를 써 다른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화웨이 P 시리즈에 적용했던 라이카 듀얼 카메라를 적용했는데, 역시 아웃 포커스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군요. 지문도 앞쪽 홈버튼이 아니라 뒤쪽에 그대로 두었습니다. 정확한 제원은 아직까지 알려진 바 없습니다.

한편 화웨이는 홈버튼이 없고 양 옆을 구부리지 않은 평면 버전의 메이트 9도 함께 발표할 예정인데, 이반 블라스는 그 렌더링 이미지도 트위터에 공개했네요.

추가 1 : 이반 블라스는 추가 트윗을 통해 화웨이 메이트 9과 메이트 9 프로가 광학식 4배 줌을 채택할 것이며 프로의 가격이 1300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화웨이에 하드디스크 판매한 시게이트에 3억 달러 벌금 부과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