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1천550달러 스마트폰, 포르쉐 디자인 메이트 9 공개

1천550달러 스마트폰, 포르쉐 디자인 메이트 9 공개

porche_design_mate9_700포르쉐 디자인은 스마트폰 브랜드는 아니지만 종종 스마트폰 브랜드와 손을 잡고 특유의 제품을 내놓을 때가 있습니다. 블랙베리가 포르쉐 디자인 버전의 제품을 내놓은 적이 있는데, 다른 블랙베리보다 훨씬 비쌌죠. 이번에도 비슷합니다. 화웨이가 포르쉐 디자인과 손잡고 메이트 9 포르쉐 디자인 에디션을 1천550달러(1천395유로)에 내놓기로 했거든요.

포르쉐 디자인 메이트 9은 마치 생산을 중단한 갤럭시 노트7과 비슷한 모양새의 듀얼 엣지 스마트폰인데요. 화웨이가 디자인한 메이트 9의 이름만 썼을 뿐 포르쉐 디자인이라 하드웨어는 완전히 다릅니다. 후면에 있던 지문 센서도 앞쪽으로 옮겼기 때문에 뒤쪽이 좀더 깔끔하고 포르쉐 디자인 로고도 앞뒤로 붙였습니다.

포르쉐 디자인 메이트 9과 화웨이 메이트 9과 차이는 디자인과 아울러 화면과 램, 저장 공간 등입니다. 2560×1440 해상도의 5.5인치 AMOLED 화면과 6GB 램, 256GB 저장 공간 등을 갖췄습니다. 기린 960 프로세서, 4000mAh 배터리 공간, 후면 듀얼 라이카 등은 은 메이트 9과 동일합니다.

포르쉐 디자인 메이트9은 12월부터 유럽과 아시아, 중동 지역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화웨이에 하드디스크 판매한 시게이트에 3억 달러 벌금 부과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