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아이폰에서 보낸 스크린샷만 픽셀폰에서 깨지는 버그 발생

아이폰에서 보낸 스크린샷만 픽셀폰에서 깨지는 버그 발생

pixel_image_bug_700보통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을 쓰더라도 양쪽에서 찍은 사진이나 스크린샷을 서로 교차해서 볼 때 이상 현상이 나타나는 일은 거의 없을 정도로 호환성을 갖췄는데요. 하지만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할 수 없는 현상이 픽셀폰 이용자들에게 나타났네요.

일부 픽셀폰 이용자들에 따르면 구글 포럼에 토론 항목을 신설하고 아이폰 7 플러스에서 픽셀로 전송한 스크린샷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버그는 아이폰 7 플러스에서 캡처한 스크린샷을 SMS나 MMS, 행아웃을 통해 픽셀과 픽셀 XL로 보냈을 때 일어나는데요. 아이폰에서 앱을 실행한 뒤 캡처한 스크린샷을 픽셀폰에 전송하면 색상이 반전되거나 이미지의 크기가 변형되면서 전혀 알아볼 수 없는 형태가 됩니다. 픽셀에서 캡처한 이미지는 아이폰에서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이 문제는 Android 7.1 누가에서 이미지를 처리하는 방식으로 인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아직 정확한 해결책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구글 담당자도 문제에 대해 알고 있지만 언제 이 문제를 수정할 지 여부는 지금 알 수 없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이용자가 직접 픽셀 스마트폰 수리하도록 부품 판매 시작한 구글
구글 픽셀에 비상시 동영상 녹화 및 업로드하는 기능 추가
픽셀 5a 5G를 정상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힌 구글
현존하는 픽셀폰만 구글 포토 무제한 무료 백업 유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