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떠나는 화웨이 워치, 그 자리를 차지한 마이클 코어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떠나는 화웨이 워치, 그 자리를 차지한 마이클 코어스

huaweiwatch-1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단순히 안드로이드용 앱이나 영화, 음악 같은 컨텐츠 외에도 다양한 안드로이드용 장치들도 판매해 왔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접속할 때는 볼 수 없어도 미국에서 접속하면 더 많은 하드웨어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디바이스 항목에서 판매 중이던 화웨이 워치가 지금은 사라졌다고 하는군요.

화웨이 워치는 안드로이드웨어를 얹었던 고급 스마트워치였습니다. 하지만 구글이 선보이기로 했던 안드로이드웨어 2.0의 출시가 미뤄지는데다 타이젠 OS를 쓰는 스마트워치 개발할 것이라는 이야기도 도는 등 안드로이드웨어에서 이탈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입니다. 여러 변수로 인해 신제품 출시가 늦어지면서 구글 플레이에서 철수하는 모양새를 취했네요.

kor847001

kor847001

화웨이 워치가 구글 플레이를 떠났지만, 그 자리는 마이클 코어스의 스마트워치가 차지했다고 합니다. 마이클 코어스는 패션과 어울리는 시계도 내놓고 있었는데, 지난 해에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도 출시했습니다. 이 시계도 기능보다 패션에 더 가까운 제품들이었는데, 패션에 초점을 뒀던 화웨이 워치의 빈자리를 잘 메울 듯 보이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갤럭시 워치 7에 32GB 저장 공간 탑재될 수도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모토 워치 70 및 워치 200 공개한 모토로라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