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한국도 볼 수 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한국도 볼 수 있다

amazon_prime_video_700직구 쇼핑족들에게 친숙한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은 음악과 영화, 드라마 같은 컨텐츠를 서비스하는 플랫폼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운영 중입니다. 하지만 아마존의 컨텐츠 가운데 영상은 지역 제한이 있어 한국을 비롯한 수많은 나라에서 시청할 수 없었는데요. 아마존이 이 제한을 풀고 200개 국가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발표했고, 서비스 지역에 한국도 포함됐습니다.

200개 국가로 확대되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프라임 비디오 회원으로 가입하면 안드로이드와 iOS 등 휴대 장치는 물론 아마존 태블릿 같은 장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PC도 별도 플레이어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로 접속하면 곧바로 볼 수 있지만, 파이어TV나 파이어스틱에선 지역제한을 풀지 않았네요. 또한 한글 자막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진 않은 듯합니다. 현재 프라임 비디오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영상을 볼 수 있지만, 서비스 중인 영화와 드라마 일부만 한글 자막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서비스를 시작한 만큼 한글 자막을 포함한 드라마는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해도 되겠지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가입하면 일단 일주일 동안 무료로 모든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6개월 동안 월 2.99달러에 모든 프라임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고 그 이후 6개월은 5.99달러에 서비스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CES2017 다시보기] CES, 아마존을 품다
드론 배송에 성공한 아마존 프라임 에어
알렉사 음성 비서를 부를 수 있는 마티안 mVoice 손목 시계
일본 아마존, 킨들 페이퍼 화이트 만화 모델 32GB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