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디젤, 아르마니, 케이트로 스마트워치 브랜드 확장한 파슬

디젤, 아르마니, 케이트로 스마트워치 브랜드 확장한 파슬

fossil_new_2017_smartwatch_700파슬(Fossil)은 매우 익숙한 패션 상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패션 그룹입니다. 디젤(Diesel)과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케이트(Kate)도 파슬 그룹에 속한 패션 브랜드지요. 그런데 파슬이 세 브랜드의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지난 해 디스플레이를 갖춘 디지털 스마트워치를 출시했던 파슬이 세 브랜드를 통해 내놓은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는 디젤 온 타임(DieselOnTime),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넥티드(Emporio Armani Connected),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등 세 가지인데요. 모두 시계 바늘이나 오른쪽의 버튼과 용두만 볼 때 아날로그 시계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이 시계들은 모두 안드로이드, iOS 스마트 장치와 연동해 다루는 기능들을 갖고 있는데요. 이를 테면 하루 발걸음 수를 측정하거나 여행지나 출장지의 시간대 확인, 또는 스마트폰 카메라를 원격으로 조작하는 기능을 담았습니다. 또한 각 시계마다 관리 앱이 다른 데요. 알림을 지적하거나 설정도 조금씩 다릅니다.

이 시계들은 충전을 하지 않는 대신 코인 셀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배터리 하나로 6개월 동안 작동하고 교체가 쉬운 것이 장점이지요. 여성 취향의 케이트 스페이드는 3가지, 디젤 온 타임과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넥티드는 각각 5가지 모델을 준비했더군요. 구체적인 가격대는 나오지 않았으며 모두 2017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에서 고전 게임 에뮬레이터 실행 영상 공개
갤럭시 워치 7에 32GB 저장 공간 탑재될 수도
공식적으로 웨어OS 스마트워치 사업 중단하는 파슬
7세대 웨어OS 스마트워치 출시 포기 가능성 보인 파슬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