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2월 26일에 발표될 것으로 보이는 LG G6

2월 26일에 발표될 것으로 보이는 LG G6


(이미지 출처 : 안드로이드 헤드라인)

LG는 거의 모든 MWC에 참가해 온 단골 같은 스마트폰 제조 업체지만, MWC에서 제품을 발표한 것은 지난 해 열린 MWC 2016이 처음이었는데요. LG는 지난 해 MWC에서 모듈형 스마트폰인 G5와 관련 제품인 G프렌즈를 발표했지만, 1년 성적표는 썩 좋지 않았고 후속작인 G6에 집중해 왔습니다.

그런데 LG가 G6를 MWC에서 발표할 것으로 보이는 초대장을 외신에 발송한 모양입니다. 발송된 초대장은 하늘로 올라간 폭죽이 터지면서 ‘더 보고, 더 놀고'(See More, Play More)라는 문구와 함께 2월 26일 12시 바르셀로나라고 표시하는 gif 이미지입니다. 지난 MWC 2016이 오후 2시에 했던 것과 비교하면 2시간 앞당겨 진행됩니다만, 정확한 장소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 초대장이 많은 것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디스플레이에 대한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하고 있는데요. 처음 폭죽이 올라갈 때의 이미지보다, 폭죽이 터질 때의 화면이 늘어나면서 좀더 긴 화면을 쓸 것처럼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 티저 이미지만 보면 LG G6와 관련된 여러 추정 가운데 18대 9 화면비를 가진 QHD+ 해상도의 5.7인치 화면을 쓸 것이라는 추정이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덧붙임 | LG전자는 초청장 발송 메일을 통해 G6의 세로와 가로 화면 비율이 18대 9이며 화면 해상도는 1,440X2,880이라고 공식 확인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여행 가방 일체형 휴대 TV ‘LG 스탠바이미 고’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