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플립 커버에 e잉크 디스플레이 넣어 특허 획득한 삼성전자

플립 커버에 e잉크 디스플레이 넣어 특허 획득한 삼성전자

samsung-flip-cover-e-ink-display_700삼성전자는 여러 종류의 스마트폰을 출시하지만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내놓을 때마다 동시에 관련 주변 장치도 함께 발표합니다. 특히 플래그십용 플립 커버는 거의 빼놓지 않고 직접 설계해 왔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특이한 플립 커버가 나올 지도 모르겠네요. e잉크 디스플레이를 붙인 플립 커버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e잉크 디스플레이를 붙인 보호 케이스는 여럿 있었는데요. 대부분 케이스 뒤쪽에 큼지막하게 넣었던 것과 다르게 삼성이 획득한 플립 커버는 커버 상단 부분에만 e잉크 디스플레이를 붙여 가볍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화면 아래 부분은 투명하게 만들어 스마트폰 화면을 항상 볼 수 있게 만들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듀얼 스크린 효과를 내는 것과 같은 셈인데요. e잉크를 쓰면 배터리를 많이 소모하지 않고도 수신된 문자나 필요한 알림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긴 합니다.

e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플립 커버가 실제로 나올 지 여부는 지금 알 수 없지만, 조금 색다른 액세서리로 눈길을 끌 것 같긴 하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e잉크 디스플레이와 진짜 시침 가진 파슬 스마트워치 등장
반즈앤노블의 7.8인치 e잉크 리더 ‘글로우라이트 플러스’ 발표
북두의 권 전권 담은 듀얼스크린 e북 등장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