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660만 원에 출시하는 휴대 하이파이 플레이어 AK380SS

660만 원에 출시하는 휴대 하이파이 플레이어 AK380SS

AK380 Stainless Steel Package좀더 깨끗하고 풍부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휴대용 하이파이 오디오 제품들이 조금씩 늘고 있는데요. 아이리버가 CES에서 공개했던 휴대용 음악 플레이어 아스텔앤컨 AK380SS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AK380SS 패키지 가격은 660만 원이라는군요.

아이리버가 판매하는 아스텔앤컨 AK380SS는 1월에 열린 CES 2017에서 처음 공개했던 것으로 외형을 변형이나 부식 없는 내구성과 신호를 잘 전달할 수 있는 특성을 지닌 스테인리스 스틸을 썼다는군요. 스테인리스 스틸은 알루미늄 소재보다 가공하는 게 까다롭고 대량 생산이 어렵다고 아이리버 측은 강조했습니다.

최대 32비트, 384kHz의 고해상도 음원을 손실 없이 재생하고 DSD128까지 네이티브 재생도 할 수 있습니다. 0.01dB 단위로 조정할 수 있는 파라메트릭(Parametric) EQ를 탑재하고 있으며, 오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초정밀 클럭(VCXO)를 사용하여 더욱 정확하게 원음을 들을 수 있다는군요.

AK380SS는 전용 앰프 AMP SS를 이용해 고 임피언스 헤드폰과 이어폰도 구동할 수 있는데요. 아이리버는 AK380SS와 전용 앰프, 전용 케이스를 포함한 스테인레스 스틸 패키지만 국내에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판매량이 궁금하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E700 출시하고 저가 시장 공략 나선 아이리버
아이리버 ‘IA170’ 출시… 미니 데크에 4가지 오디오 기능을 담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