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MWC 2017에서 기가비트 스마트폰 공개하는 ZTE

MWC 2017에서 기가비트 스마트폰 공개하는 ZTE

ZTE_logo_01ZTE는 이동 통신 기지국 같은 통신 장비 뿐만 아니라 휴대폰이나 스마트폰 태블릿 등 소비자가 쓰는 스마트 장치까지 개발하는 엔드 투 엔드 통신 전문 업체인데요. 하지만 ZTE의 스마트 장치에 많은 관심을 두는 이들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 MWC 2017에서 ZTE를 눈여겨봐야 할 수도 있는데요. ZTE가 기가비트 폰을 처음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때문입니다.

ZTE가 공개할 예정인 기가비트 스마트폰은 초당 1기가비트(Gb)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스마트폰인데요. 이 소식을 전달한 안드로이드센트럴에 따르면 ZTE 기가비트 폰의 혁신적 속도로 5G 모바일 시대의 중요한 초석으로 360도 파노라마 VR 동영상과 인스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엔터테인먼트 경험 향상, 초고음질 하이파이 음악의 빠른 캐시 등 모바일 경험의 새로운 세상에 질적 향상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했다는 군요.

다만 이 스마트폰의 성능을 제대로 쓸만한 시장이 당장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5G 상용화 시계는 점점 빨리지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은 이른 감이 있네요. 실제 전송 성능은 MWC 2017에서 확인해야 될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무안경 3D 안드로이드 태블릿 레이아 루메 패드2 등장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5G 부문에서 화웨이와 ZTE 퇴출 시킨 캐나다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스마트폰 ZTE 액손 20 5G 공식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