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색다른 RX 카메라 체험단 모집하는 소니 코리아

색다른 RX 카메라 체험단 모집하는 소니 코리아

sony_rx_photo_exp소니는 컴팩트 모델부터 미러리스, 풀프레임 미러리스에 이르기까지 비싸더라도 고성능 카메라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데요. 소니 코리아가 쉽게 접하기 힘든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에 대한 관심을 끌기 위해 조금은 색다른 카메라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소니코리아는 2017년 4월 16일까지 하이엔드 카메라 대표 제품 RX1R II, RX10 III, RX100 V와 함께 하는 RX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는 글을 기업 블로그에 올렸는데요. 이번 카메라 체험단은 ‘RX1R II x BMW 모토라드’ 편, ‘RX10 III X 제주도’ 편, ‘RX100 V X 멍스타그램’ 편 등 각 카메라의 주제를 살릴 수 있는 독특한 체험단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습니다.

‘RX1R II x BMW 모토라드’ 편에 선정된 참가자들은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출사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BMW모토라드 바이크에 탑승하는 투어 기회를 얻을 수 있고, 프로그램 종료 후 BMW모토라드의 까페 모토라드(Caf? Motorrad)에서 사진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RX10 III X 제주도’ 편 참가자들은 2박 3일 동안 전문 사진작가가 동행해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담을 수 있는 출사 기회가 제공되고, ‘RX100 V X 멍스타그램’ 편은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 및 반려견 스튜디오 촬영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소니코리아 블로그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요. 8주 동안 진행되는 체험단 활동의 우수 체험자에게는 RX 시리즈 카메라, 프리미엄 무선스피커(SRS-ZR5), 모바일 프로젝터(MP-CL1A),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MDR-1000X)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올해 플레이스테이션 VR2의 PC 지원 예고한 소니
소니 듀얼쇼크 및 듀얼센스 컨트롤러 공식 지원하는 스팀
부피 30% 줄인 신형 플레이스테이션 5 공개
드론 전용 풀프레임 카메라 ILX-LR1 개발 중인 소니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