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어디 방향에서나 똑같은 소리 들리는 보스 사운드 링크 리볼브 출시

어디 방향에서나 똑같은 소리 들리는 보스 사운드 링크 리볼브 출시

BOSE_Soundlink_Revolve_700유닛을 전방을 향해 두는 스테레오 스피커처럼 한 방향에서만 제대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과 달리 비록 스테레오는 아니지만 모든 방향에서 똑같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360도 스피커도 가끔 나오는데요.

보스가 스타일과 기능을 강화한 360도 사운드 스피커 사운드 링크 리볼브와 리볼브 플러스를 국내에 출시합니다.

사운드링크 리볼브와 리볼브 플러스는 몸통은 작지만, 보스 독자기술로 개발한 무지향 어쿠스틱 디플렉터와 사운드를 아래 방향으로 송출해 저음을 강화했고, 저역부터 고역까지 모든 대역을 아우르는 고성능 풀레인지 드라이버로 소리의 사각지대 없앤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두 대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하면 종전 360도 사운드의 약점인 스테레오 사운드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티 모드를 통해 두 대의 스피커에서 동일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어 더 강력한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BOSE_Soundlink_Revolve_1스피커는 모두 단일 압출 공정을 통해 이음새 없는 깔끔한 원통형 알루미늄 바디로 제작했고, 스피커의 상부, 하부는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돼 외부 충격에 강할 뿐 만 아니라,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으로 수영장, 욕실, 바닷가 등 실내 및 실외 환경에서 물이 튀는 것에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운드링크 리볼브는 29만9천 원, 사운드링크 리볼브 플러스는 47만3천 원에 출시되는데, 보스를 국내에 유통하는 세기HE는 리볼브 플러스를 구입한 고객에게 전용 충전 크래들 또는 맨프로토 미니 삼각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구글 어시스턴트 내장한 보스 콰이엇 컴포트 35 II 등장
[신제품] 12단계 노이즈 캔슬링 성능 갖춘 보스 QC30
[리뷰] 보스 사운드스포트 와이어리스 VS 비츠 바이 드레 파워비츠 3
보스 QC35… 오래 기다렸다. 보스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