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터치 스크린 스피커? 아마존 에코 쇼 발표

터치 스크린 스피커? 아마존 에코 쇼 발표

아마존은 자체 개발한 지능형 비서 서비스인 알렉사를 이용할 수 있는 에코 기반 장치를 판매 중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스피커 제품은 아닌 데요. 얼마 전에는 카메라로 이용자의 옷을 촬영해 머신 러닝으로 분석하는 에코 룩을 선보인 적이 있었죠.

amazon_echo_show_2이번에는 얼굴을 달았습니다. 단순한 스피커 대신 7인치 터치 스크린을 붙인 아마존 에코 쇼(Aamazon Echo Show)를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아마존 에코 쇼는 이용자가 자연어 인식과 대화를 하는 것 뿐만 아니라 플래시 브리핑을 보거나 유튜브를 탐색하거나 스마트 홈 장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렉사의 도움을 받아 할 일과 쇼핑 목록을 시각적으로 표시하고 에코 쇼 상단에 있는 500만 화소 카메라로 에코 또는 알렉사 앱이 있는 친구에게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amazon_echo_show_1에코 쇼에서 필립스 휴나 네스트 온도 조절기를 다루는 것은 물론 Ring과 Arlo의 스마트 카메라도 호환되므로 집안의 다른 장소에서 해당 카메라로 수신되는 영상을 볼 수도 있습니다.

에코 쇼에 있는 음성 인식을 위한 8개 마이크는 원거리 빔 포밍 기술 및 노이즈 감쇄 기술이 적용되어 있고, 2인치 스피커 2개를 넣어 음질을 보강했습니다.

인텔 아톰 X5-Z8350 프로세서 기반 하드웨어를 갖춘 에코 쇼의 운영체제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230달러. 6월 28일 출시할 예정이라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7가지 패션 특화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공개한 아마존
생성형 AI로 검색 강화한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 발표
구형 에코 장치에서 매터 스마트홈 지원 시작한 아마존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서 시험 상업 드론 배송 시작한 아마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