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서피스 프로, 6월 19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서피스 프로, 6월 19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newsurfacepro_002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달 상하이에서 서피스 프로4의 후속 제품인 새로운 서피스 프로를 공개하는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이 발표 직후 새로운 서피스 프로를 한국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7월 20일 공식 출시에 앞서 6월 1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새로운 서피스 프로는 3000×2000 해상도의 12.3인치 픽셀센스(PixelSense) 터치 디스플레이와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종전보다 성능을 향상하고 배터리 시간은 더 늘린 것이 특징인데요.

surfacepro_1서피스 프로 4 대비 동영상 재생 시간에서 50퍼센트 향상된 배터리 수명으로 최대 13.5시간까지 쓸 수 있고, 새로운 저소음 팬리스 설계로 소음을 줄였습니다. 또한 두께를 8.5mm로 줄여 더 얇아진 한편 무게도 767g도 줄여 휴대성을 높였습니다.

서피스 프로 시그니처 타입 커버는 더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을 위해 1.3mm의 키 트래블(key travel)과 고품질 시저 메커니즘(scissor mechanism)을 채택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기 위해 알칸타라(Alcantara) 재질을 씌웠습니다.

surfacepro_pen새로운 서피스 프로의 예약 판매는 6월 19일 정오부터 하이마트, 지마켓, 옥션, 11번가와 홈플러스, 이마트의 온라인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99만9천원의 인텔 코어 m3(4GB램, 128GB SSD) 외에 코어 i5, i7 등 2가지 프로세서와 램, SSD 공간에 따른 4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타입 커버는 버건디, 코발트블루, 플래티넘 총 3가지 색상이 출시되고, 가격은 21만9천 원입니다. 서피스 펜은 별매이며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스파이더맨 홈커밍 뒷면 부착용 프로텍터스킨과 스파이더맨 홈커밍 티켓 2매, 젠하이저 CX300 인이어 헤드폰, 슈피겐 USB 허브 등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코어 i7 프로세서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 한해 도킹 스테이션이 증정한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기존 윈도 폰에 윈도 10 ARM 지원 안하는 MS
윈도 10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의 이름 바뀔 수도 있어
중국에서 공개된 새로운 서피스 프로, 한국도 출시
복합 현실용 모션 컨트롤러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