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서피스 프로, 6월 19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서피스 프로, 6월 19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newsurfacepro_002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달 상하이에서 서피스 프로4의 후속 제품인 새로운 서피스 프로를 공개하는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이 발표 직후 새로운 서피스 프로를 한국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7월 20일 공식 출시에 앞서 6월 19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새로운 서피스 프로는 3000×2000 해상도의 12.3인치 픽셀센스(PixelSense) 터치 디스플레이와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종전보다 성능을 향상하고 배터리 시간은 더 늘린 것이 특징인데요.

surfacepro_1서피스 프로 4 대비 동영상 재생 시간에서 50퍼센트 향상된 배터리 수명으로 최대 13.5시간까지 쓸 수 있고, 새로운 저소음 팬리스 설계로 소음을 줄였습니다. 또한 두께를 8.5mm로 줄여 더 얇아진 한편 무게도 767g도 줄여 휴대성을 높였습니다.

서피스 프로 시그니처 타입 커버는 더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을 위해 1.3mm의 키 트래블(key travel)과 고품질 시저 메커니즘(scissor mechanism)을 채택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기 위해 알칸타라(Alcantara) 재질을 씌웠습니다.

surfacepro_pen새로운 서피스 프로의 예약 판매는 6월 19일 정오부터 하이마트, 지마켓, 옥션, 11번가와 홈플러스, 이마트의 온라인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99만9천원의 인텔 코어 m3(4GB램, 128GB SSD) 외에 코어 i5, i7 등 2가지 프로세서와 램, SSD 공간에 따른 4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타입 커버는 버건디, 코발트블루, 플래티넘 총 3가지 색상이 출시되고, 가격은 21만9천 원입니다. 서피스 펜은 별매이며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스파이더맨 홈커밍 뒷면 부착용 프로텍터스킨과 스파이더맨 홈커밍 티켓 2매, 젠하이저 CX300 인이어 헤드폰, 슈피겐 USB 허브 등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코어 i7 프로세서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 한해 도킹 스테이션이 증정한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스팀VR 콘텐츠를 실행하게 될 윈도 혼합 현실 장치
키넥트 생산 중단한 마이크로소프트
드디어 시작된 윈도 10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더 커지고 강해진 서피스 북 2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