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광고 표시 동의하면 스마트폰을 할인 판매하는 아마존

광고 표시 동의하면 스마트폰을 할인 판매하는 아마존

amazon_prime_exclusive_phone_ads아마존 프라임 가입자가 킨들 태블릿을 살 때 잠금 화면에 광고를 노출하는 옵션을 선택하면 태블릿 가격 일부를 할인하는 프로그램을 실행한 적이 있는데요. 지금 아마존은 프라임 독점 폰(Prime Exclusive Phones)으로 공급하는 중저가 안드로이드폰에 이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는데, 새롭게 5개의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아마존에 추가된 5개 독점 공급 단말은 HMD 노키아 6와 모토 E4, 알카텔 아이돌 5S, 알카텔 A50, 알카텔 A30 등입니다. 이 가운데 노키아 6은 1920×1080 해상도의 5.5인치 화면과 스냅드래곤 430, 3GB 램, 32GB 저장 공간을 갖추고 230달러에 판매됩니다만, 프라임 가입자가 광고 표시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즉시 50달러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할인율이 높은 제품은 알카텔 아이돌 5S로 280달러에 판매되는 제품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80달러가 할인돼 200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알카텔 5S는 스냅드래곤 625에 3GB 램, 1920×1080 해상도의 5.2인치 화면 등을 갖춘 스마트폰입니다.

광고를 보는 것이 부담스러우면 광고 없이 정가에 구매할 수도 있는데요. 잠금 화면에 표시되는 광고 품질이 제법 고급스럽고 자주 전환되기 때문에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우리나라도 참고할 만할 듯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7가지 패션 특화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공개한 아마존
생성형 AI로 검색 강화한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 발표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서 시험 상업 드론 배송 시작한 아마존
비 내려도 운행 가능한 배송 드론 준비 중인 아마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