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모토 Z용 포토프린터와 e잉크 디스플레이, 레고 모토 모드 나올까?

모토 Z용 포토프린터와 e잉크 디스플레이, 레고 모토 모드 나올까?

Moto_Mods_700LG G5가 모듈러 스마트폰 생태계를 떠났지만, 레노버는 모토 Z 시리즈 기반의 모듈형 제품을 계속 출시해 왔는데요. 그런데 레노버가 모토 모드(moto mod)라 부르는 모토 Z 시리즈를 위한 모듈을 계속 추가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레노버는 12개의 새로운 모토 모드를 올해 안에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모토롤라 공식 웹사이트에 지금 출시된 모듈 외에 휴대용 프린터, e잉크 디스플레이 및 레고 로봇 모듈에 관한 일부 사항을 노출했습니다. 물론 정식으로 발표한 것은 아니고 정보만 살짝 노출했는데, 모토롤라의 SNS 담당자는 이를 기대해도 될 거라고 트윗을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레노버는 모토 게임 패드와 JBL 사운드부스트 2 스피커, 터보 파워 배터리 모드를 모토 Z2 플레이와 함께 공개했고, 지난 가나 이벤트에서 모토 Z 시리즈에 부착하는 360 카메라도 발표했는데요. 여기에 휴대용 포토 프린터와 e잉크 디스플레이, 레고 모토의 등장 예고는 모듈형 생태계를 유지해 나갈 의지를 보이는 것일 지도 모르겠네요.

다만 새로운 모듈이 언제 발표될지는 미지수입니다만, 지난 해에는 IFA 전시회가 열리는 시기에 공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스냅드래곤 X 엘리트 탑재한 레노버 ‘요가 슬림 7’ 유출
수리하기 쉬운 노트북 씽크패드 T14 및 T16 공개한 레노버
MWC에서 투명 디스플레이 노트북 컨셉트 공개한 레노버
수동 충전 마우스와 태양광 충전 키보드 시제품 선보인 레노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