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아타리박스로 부활하려는 아타리

아타리박스로 부활하려는 아타리

ataribox_design_wood_700닌텐도가 NES(일본명 패미콤)의 복각 제품인 NES 클래식으로 레트로 게이머들로부터 재미를 본 뒤 슈퍼 NES(슈퍼 패미콤) 역시 슈퍼 NES 클래식이라는 레트로 복각판을 준비한다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아타리는 조금 다른 컨셉의 제품을 준비하는 듯 합니다.

아타리는 지난 E3에서 새로운 아타리 제품에 대한 20초짜리 티저를 내보낸 이후 최근 팬들에게 e메일을 보내 새로운 아타리박스(Ataribox)에 대한 일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아타리박스는 아타리 2600과 비슷한 생김새로 목재 재질을 쓴 제품과 재질이 명확치 않은 블랙, 레드 색상의 두 가지 제품으로 준비 중입니다. 아타리박스는 SD 카드를 지원하고 HDMI로 외부 디스플레이와 연결합니다. 또한 4개의 USB 단자와 유선 랜 단자도 갖춘 듯 보입니다.

ataribox_design_700아타리박스는 NES 클래식처럼 고전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최신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형태로 준비되는 모양입니다. 단순히 고전 게임을 위한 게임기로 돌아오는 것은 아닌 듯한데요. 아직 자세한 제원이나 게임, 가격, 출시 시기는 여전히 베일에 가려져 있습니다만, 고전 게이머가 아닌 이들까지 아우를 수 있는지 무척 궁금하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현대 TV에 연결 가능한 아타리 복각판 ‘아타리 2600 플러스’ 출시
5월에 선주문 받고 2019년 출시하는 아타리 VCS
AMD 커스텀 칩과 리눅스로 개방형 콘솔 선언한 아타리 박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