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글래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달라진 점

구글 글래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달라진 점

google-glass-enterprise-edition구글 글래스가 이미 산업용으로 쓰이고 있다고 구글에서 발표했지만, 구글 글래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정확한 제원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구글이 밝힐 때까지 참지못한 나인투파이브구글이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을 분해해 제원 분석을 끝내고 달라진 점을 공개했네요.

디스플레이는 종전 모델에 비해 좀더 넓어졌으나 640×360의 기본 해상도의 변화는 없다는군요. 앞쪽 카메라도 또한 종전 모델에서 채택했던 골전도 스피커는 제거되고 일반 스피커로 대체했다고 하는데요. 음질은 더 나아졌다는군요.

센서 부분은 더 많이 추가된 듯합니다. 종전 모델은 조도 및 디지털 콤파스, 윙크와 점멸 센서만 있었는데요. 새 모델은 고도계 및 헤드 센서(근접 센서 대체), 힌지 개폐를 확인하는 힌지 센서, 그리고 위치를 확인하는 GPS와 GLONASS가 포함됐습니다.

무선 랜 부분도 보강이 됐는데요. 종전 모델은 2.4GHz 무선 랜만 연결할 수 있던 반면, 이번 모델은 2.4GHz와 5GHz(802.11a/b/g/n/ac) 듀얼 무선 랜에 연결됩니다. 블루투스 역시 블루투스 LE와 HID를 모두 지원하는군요.

이 밖에 알려진 대로 프로세서는 인텔 아톰이 들어갔고요. 램은 종전과 같은 2GB지만, 저장 공간은 32GB로 두 배 늘렸습니다. 또한 배터리는 570mAh보다 많은 780mAh를 넣어 더 오래 쓸 수 있도록 보강했군요. 더 자세한 사항에 대해선 나인투파이브구글의 글을 참고하길 바랍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구글 글래스 익스플로러 에디션 종료 앞두고 마지막 업데이트 등장
성능 강화한 구글 글래스 앤터프라이즈 에디션 2 발표
1550유로에 판매 시작하는 구글 글래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드디어 기업용으로 돌아온 구글 글래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