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독립형 VR 헤드셋 바이브 스탠드얼론 티저 공개한 HTC

독립형 VR 헤드셋 바이브 스탠드얼론 티저 공개한 HTC

htc_vive_standalone_700HTC는 레노버와 함께 구글의 데이드림 VR 플랫폼을 위한 독립형 VR 헤드셋을 공개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구글이 없는 중국에서는 이 계획을 조금 다르게 진행할 모양입니다. HTC가 중국에서 출시할 독립형 바이브 헤드셋에 대한 기본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HTC 바이브 스탠드얼론은 구글과 함께 개발 중이었지만, 중국에서 구글이 활동하지 못함에 따라 바이브 포트를 위한 전용 헤드셋으로 출시합니다. 바이브 포트는 HTC 전용 VR 콘텐츠 플랫폼으로 중국 시장에서 활발하게 서비스 중입니다. 하지만 HTC는 바이브 스탠드얼론을 중국 이외의 국에서 출시할 때는 구글 데이드림용으로 내놓을 계획입니다.

바이브 스탠드얼론은 퀄컴 스냅드래곤 835로 작동하지만 화면 해상도나 다른 제원 사항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컨트롤러는 공개되었는데요. 구글 데이드림 VR에서 쓰는 것과 거의 똑같은 동작 인식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드림과 호환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출시일이나 가격, 더 자세한 제원은 좀더 기다려야만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VR 및 퀘스트3에서 쓸 수 있게 된 HTC 바이브 얼티밋 트래커
독특하게 생긴 바이브 XR 엘리트용 눈 및 입 추적 장치 발표
우주 비행사의 정신 건강 위해 XR 헤드셋을 우주로 보내는 HTC
메타버스에 초점 맞춘 스마트폰 U 시리즈 준비하는 HTC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