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FCC에 등록된 삼성 기어 스포트

FCC에 등록된 삼성 기어 스포트

Samsung-Gear-Sport-FCC-700삼성은 해마다 IFA에서 스마트워치를 발표했는데요. 올해도 새로운 기어의 발표가 예상되고 있지만, FCC에 등록된 정보로 볼 때 기어 S3의 후속 제품은 아닐 것 같습니다. FCC에 등록된 삼성의 새로운 스마트워치는 삼성 기어 스포트(Samsung Gear Sport)로 모델명은 SM-R600입니다.

안드로이드 헤드라인은 FCC에 등록된 삼성 기어 스포트의 하단 부분 이미지를 찾아내 공개했는데요. 심박 센서가 있는 하단 부분은 이전과 크게 다른 느낌은 들지 않지만, 전체적인 스마트워치의 형태가 원형 구조를 갖고 있던 이전과 달리 사각형 구조를 채택한 듯 보입니다.

하단의 모양만 보면 사각형에 가까운 구조지만, 그렇다고 사각형 디스플레이를 채택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기어 S2 이후 시계 테두리를 돌리는 다이얼식 UI로 바꾼 터라 이 방식을 포기하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삼성은 기어 스포트를 2주 뒤에 열릴 IFA에서 공개할 방침이지만, 기어 S2나 S3를 발표할 때 같은 성대한 발표회를 할 지 의문인데요. 삼성전자는 현재 IFA보다 일주일 앞서 진행하는 갤럭시 노트8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데다 기어 스포트가 S3의 정식 후속작이 아니어서 이전보다 집중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스냅드래곤 850 기반 윈도 태블릿 ‘갤럭시 북 2’ 공개한 삼성
스냅드래곤웨어 3100 탑재한 첫 스마트워치는 몽블랑 서밋 2
차기 웨어 OS용 프로세서 ‘스냅드래곤 웨어 3100’ 발표
‘무덤’행 기어 S의 자리 채우는 갤럭시 워치의 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