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IFA에서 공개할 소니 엑스페리아 XZ1 추정 렌더링 등장

IFA에서 공개할 소니 엑스페리아 XZ1 추정 렌더링 등장

xperia_xz1_render_700소니는 가끔 IFA를 새로운 스마트폰을 발표하는 기회로 활용했는데요. 올해도 그렇게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발표가 예상되는 제품에 대한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해 온 @OnLeaks가 엑스페리아 XZ1의 렌더링 이미지를 내놨기 때문입니다.

@OnLeaks는 소니가 IFA에서 3가지 스마트폰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소니 엑스페리아 XZ1,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 엑스페리아 X1의 추정 렌더링을 동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1을 비롯한 IFA 발표 제품들은 종전 소니의 XZ 장치와 비슷한 모양새를 갖고 있는데요. 전면에서 볼 때 직선을 유지하면서 양옆을 곡선으로 부드럽게 다듬은 이전 시리즈와 비슷하게 보입니다.

엑스페리아 XZ 시리즈는 USB 타입 C 단자와 지문 기능을 갖춘 평평한 전원 버튼, 이어폰 단자와 듀얼 스피커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제품은 5.2인치 풀HD 화면과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 4GB 램과 3,000mAh 배터리를 탑재할 것으로 엑스페리아 블로그에서 제원을 추정했습니다. 카메라는 후면 1천900만, 전면 1천200만 화소 센서를 탑재하고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8.0을 탑재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IFA에서 확인해야 할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올해 플레이스테이션 VR2의 PC 지원 예고한 소니
소니 스마트폰에 사진과 동영상 위조 방지 위한 디지털 서명 추가
소니 듀얼쇼크 및 듀얼센스 컨트롤러 공식 지원하는 스팀
부피 30% 줄인 신형 플레이스테이션 5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