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새로운 파이어TV 어댑터 준비하는 아마존

새로운 파이어TV 어댑터 준비하는 아마존

2017-Fire-TV-Models-Leaked-by-AFTVnews.com_700아마존은 거실에서 아마존의 콘텐츠를 좀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이어TV를 출시했습니다. 셋톱 형태의 파이어TV와 동글 형태의 파이어스틱이라는 두 가지 제품을 판매해 왔죠. 그런데 여기에 새로운 제품군이 추가될 듯합니다. AFTVnews가 아직 출시되지 않은 큐브 형태와 어댑터 형태의 새로운 파이어TV를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어댑터 형태의 새로운 파이어TV는 마치 크롬캐스트 같은 HDMI 동글 형태로 HDMI 케이블 끝에 사각형 본체가 달려 있는 제품처럼 보입니다. 겉보기에는 이래도 초당 60프레임의 4K HDR 비디오를 볼 수 있고 1.5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말리 450 GPU, 2GB 램, 8GB 저장 공간 등을 갖고 있다네요. 아마도 파이어스틱을 대체할 다음 세대 제품일 듯합니다.

흥미로운 제품은 큐브 형태의 파이어TV인데요. 이 제품도 초당 60프레임의 4K 영상을 출력할 수 있는데, 알렉사와 통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렇게 되면 아마존 에코 없이 알렉사와 연동할 수 있는 가전 제품을 제어할 수도 있고, 알렉사로부터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IR 송신기도 있어 HDMI CEC 지원 TV나 AV 장비, 에어컨을 켜고 조정할 수도 있다네요. 아마존 셋톱박스가 좀더 재미있어 질 것 같긴 하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7가지 패션 특화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공개한 아마존
생성형 AI로 검색 강화한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 발표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서 시험 상업 드론 배송 시작한 아마존
비 내려도 운행 가능한 배송 드론 준비 중인 아마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