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어시스턴트 내장한 보스 콰이엇 컴포트 35 II 등장

구글 어시스턴트 내장한 보스 콰이엇 컴포트 35 II 등장

bose_quietcomport35_2_google_bisto_reddit_700콰이엇 컴포트 35(QuietComport 35)는 보스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으로 지난 해에 이미 출시된 제품인데요. 외부 잡음을 최소화하는 소음 감쇄 기술을 적용해 시끄러운 곳에서도 음악을 좀더 선명하게 들을 수 있는 헤드폰입니다.

그런데 보스가 구글과 협력에 이 헤드폰에 구글 보이스 어시스턴트를 내장한 헤드폰을 곧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전문 매체 나인투파이브 구글이 구글이 추진해온 비스토(bisto)라는 구글 어시스턴트 헤드폰용 장치 코드를 가진 보스 헤드폰을 찾아냈다고 공개하자, 레딧에 구글 어시스턴트 로고가 새겨진 신형 콰이엇 컴포트의 제품 박스가 등장했습니다.

구글 비스토는 구글 어시스턴트를 불러낼 수 있는 기능을 가진 헤드셋이나 이어폰을 가리키는 구글의 제품 코드인데요. 지난 주부터 관련 소식이 등장했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접목한 헤드폰은 음성만으로 음악을 제어하고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데요. 다만 호출은 전용 버튼을 길게 눌러서 할 수 있다는군요.

보스 콰이엇 컴포트 35는 350달러에 판매되고 있지만, 구글 어시스턴트를 내장한 제품도 같은 가격에 내놓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공식 발표는 10월 4일로 예정된 구글 이벤트에서 할 것으로 보이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위성 통신 가능 모뎀 탑재하는 구글 픽셀 9
고가 스마트폰만 ‘방전된 내 장치 찾기’ 기능 제공하려는 구글
데이터센터용 자체 설계 CPU ‘액시온’ 개발한 구글
며칠 안에 ‘내 장치 찾기’ 네트워크 확장 예고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