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렌더링으로 확인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접이식 서피스 제품

렌더링으로 확인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접이식 서피스 제품

microsoft_concept_andromeda_1마이크로소프트가 ‘안드로메다’라는 코드명의 접이식 서피스 제품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금은 특허만 출원한 상황이어서 실제 어떤 제품으로 나올 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런데 데이비드 브레이어(David Breyer)라는 디자이너가 출원된 특허를 참고해 3D 컨셉 디자인을 그려 트위터에 공개했는데 결과가 놀랍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출원한 특허에 따르면 이 태블릿은 독특한 경첩을 달고 있어 마치 요가 노트북처럼 360도 뒤집어 접을 수 있고 심지어 경첩을 떼어낸 채 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실감나는 3D 모델링으로 확인한 결과 더욱 흥미로운 제품으로 보입니다. 또한 펜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를 할 수도 있는 만큼 창의적 도구로 활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microsoft_concept_andromeda_2사실 이러한 컨셉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과거에서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쿠리어라고 불렀던 컨셉 제품은 펜으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던 도구였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 위기가 찾아들 무렵 과감히 폐기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비슷한 제품의 등장이 반갑긴 한데, 이것이 사티아 나델라가 약속한 서피스 폰이 될지는 좀더 지켜봐야겠네요.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 10 모바일을 중단한 뒤 모듈화된 윈도 10 기반의 스마트폰 개발의 포기 여부는 밝히지 않았으니까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프로젝트 x클라우드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취약점으로 모든 멀웨어 방지 프로그램 우회 가능
8억 개의 장치에서 윈도 10 사용 중이라고 밝힌 마이크로소프트
7세대에서 8세대 코어 i5 CPU로 대체 준비 중인 서피스북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