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플레이스테이션 4 이용자 위한 7.1채널 헤드폰 소니 ‘WH-L600’ 출시

플레이스테이션 4 이용자 위한 7.1채널 헤드폰 소니 ‘WH-L600’ 출시

플레이스테이션 4 같은 콘솔 게이머들에게 소리는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매우 중요한 요소지만, 마음 편하게 음량을 높일 수 없는 현실이 답답하기만 할텐데요. 때문에 의외로 무선 헤드폰을 쓴 채 게임을 즐기는 이들도 적지 않습니다. 소니 코리아가 이러한 게이머들의 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새로운 무선 헤드폰을 출시했습니다.

소니 코리아가 출시한 WH-L600은 게임이나 영화, 스포츠에 최적화된 7.1채널 무선 헤드폰인데요. 소니의 가상 오디오 기술인 VPT(Virtual Phones Technology)과 돌비 오디오, DTS 등 여러 디코더를 채택해 두 개의 40mm 드라이버 유닛으로 가상의 서라운드 오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재생 장치로부터 최대 30m 거리에서도 무선으로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컨트롤 스탠드에 헤드폰을 올리면 알아서 충전되도록 설계했습니다. 이 헤드폰의 컨트롤 스탠드는 HDMI와 광학식 디지털, 아날로그 오디오 등 다채로운 연결 단자도 갖춰 게이머 뿐만 아니라 다른 TV와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오디오 장치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17시간 동안 작동하는 소니 WH-L600은 4월 25일 출시되고, 39만9천 원에 판매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자체 음악 재생 가능한 소니 무선 이어폰 WF-SP900 출시
소니와 VR 헤드셋 디자인 라이센스 맺은 레노버
20개 타이틀 내장 플레이스테이션 클래식 공개한 소니
고배율 콤팩트 카메라 소니 DSC-HX99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