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LG 워치 타임피스 준비 중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LG 워치 타임피스 준비 중

LG는 구글 웨어 OS(Wear OS) 기반 스마트워치에서 일찍 출발 테이프를 끊었던 제조사 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1년이 훌쩍 넘은 지금까지 새 모델을 발표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마도 꽤 신중하게 작업하는 모양입니다.

최근 LG가 준비 중인 차기 스마트워치, LG 워치 타임피스(Timepiece)에 대한 소식을 일부 외신에서 전했는데요. 디스플레이와 아날로그 핸즈(시분초침)을 가진 하이브리드 제품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는 디스플레이만 있는 스마트워치와 다르게 일반 시계에 소형 디스플레이나 기능 측면에서 디지털 요소를 가미한 제품인데요. LG 워치 타임피스는 문자판 대신 360×360 해상도의 1.2인치 디스플레이와 아날로그 핸즈를 결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IP68 등급의 방진방수 성능과 4GB 저장 공간, 768GB 램을 탑재하고 퀄컴 스냅드래곤웨어 2100 등 갖출 듯하나 GPS와 NFC, 통신망 연동은 미정입니다.

LG 워치 타임피스가 디스플레이와 아날로그 핸즈를 결합한 제품이라면 아마도 마이크로노즈의 제타임(ZeTime)과 유사한 형태가 아닐까 싶군요. 곧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에서 고전 게임 에뮬레이터 실행 영상 공개
갤럭시 워치 7에 32GB 저장 공간 탑재될 수도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