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픽셀 3 및 XL 라이트의 360도 렌더링 등장

구글 픽셀 3 및 XL 라이트의 360도 렌더링 등장

구글은 해마다 픽셀이라는 이름의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올해도 픽셀 3와 픽셀 3 XL을 이미 13개 국가에 출시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픽셀 3 시리즈도 제법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 구글이 부담을 낮춘 라이트 모델을 준비한다는 소식이 흘러나오면서 렌더링 이미지도 등장했습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제품의 추정 렌더링을 공개해 온 온리크스는 픽셀 3 라이트와 픽셀 3 XL 라이트의 360도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는데요. 두 제품의 렌더링 이미지는 노치 없는 픽셀 3와 비슷하지만 훨씬 두꺼운 베젤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후면 패널은 글래스 대신 이중 색상으로 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쓴 것으로 보입니다.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VO9eW1SRQAM[/embedyt]

픽셀 3 라이트 시리즈는 스테레오 스피커는 없으나 상단의 수화기 부분을 스피커로 쓸 수 있고 전면 카메라는 두 개 카메라를 탑재한 픽셀 3와 다르게 단일 카메라만 탑재됩니다. 흥미롭게도 픽셀 3에 없던 3.5mm 오디오 단자를 픽셀 3 라이트의 렌더링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와 전원, 볼륨 단자의 구성은 큰 변함이 없고 지문 인식 센서도 픽셀과 같은 자리에 들어 있습니다. 화면 크기는 각각 5.5인치와 6인치이고 화면비는 18.5대 9라는군요. 가격을 낮춘 모델인 만큼 기본 모델은 스냅드래곤 670과 4GB램, 32GB 저장 공간의 제원을 가질 것이라고 하는데, 픽셀 3 XL 라이트는 이보다 좀더 나은 제원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가격이나 출시일은 모두 미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위성 통신 가능 모뎀 탑재하는 구글 픽셀 9
고가 스마트폰만 ‘방전된 내 장치 찾기’ 기능 제공하려는 구글
데이터센터용 자체 설계 CPU ‘액시온’ 개발한 구글
며칠 안에 ‘내 장치 찾기’ 네트워크 확장 예고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