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XBOX 원 전용 키보드와 마우스 ‘터렛’ 내놓은 레이저

XBOX 원 전용 키보드와 마우스 ‘터렛’ 내놓은 레이저

사실 XBOX 원은 여러 모로 PC와 비슷한 특징을 갖고 있지만, 키보드와 마우스를 배제하고 조이패드 같은 컨트롤러만으로 조작할 수 있었는데요. XBOX 원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키보드인 터렛(Turret)을 레이저가 발표했습니다.

레이저 터렛은 무선 성능을 위해 적응형 주파수 기술을 탑재한 2.4GHz 전용 동글을 XBOX 원에 꽂아야 하고 이 단일 동글로 레이저 터넷 키보드와 레이저 마우스를 동시에 작동할 수 있다는군요. 응답성과 정확성을 모두 높이기 위해 모든 키를 기계식 구조로 만들었고 키보드에 마우스 패드를 위한 슬롯을 둬 무릎 위에 올려 놓고 편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레이저 게이밍 키보드와 비슷하게 레이저 크로마 및 XBOX 다이나믹 라이팅을 사용해 키보드의 조명을 확인할 수 있고 1천680만 가지 색상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XBOX 전용 버튼을 넣어 XBOX 원 대시보드에 곧바로 접속할 수 있다는군요.

한번 충전하면 최대 40시간 동안 키보드를 무선으로 쓸 수 있지만, 이 키보드와 마우스를 지원하는 게임은 16가지 뿐이라네요. 그 중에 포트나이트도 포함되어 있다는군요. 무선 키보드와 16,000dpi 감도를 가진 마우스를 포함한 레이저 터렛은 2019년 3월 31일 공식 출시되는데, 가격은 무려 250달러라네요.

Byoungho Park
글쓴이 | 박병호(Byoungho Park)

친절하고 싶은 기사&리뷰요정. 가끔씩 찾아옵니다.
bh@techg.kr
You may also like
24K 금으로 감싼 레이저 마우스 공개
게이밍 위한 스냅드래곤 G3x Gen 1 게임 플랫폼 발표
오디오에 초점 맞춘 안주 스마트 안경 출시하는 레이저
스위치 조이콘처럼 분리되는 컨트롤러, 레이저 ‘정글캣’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