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아이폰 XS, XS 맥스, XR 사용 시간 늘려주는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출시

아이폰 XS, XS 맥스, XR 사용 시간 늘려주는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출시

애플이 최신 아이폰 XS 및 XR 전용 배터리 케이스를 만들고 있다는 소문은 이전에도 있었는데요. 이제 소문의 진위를 확인할 필요가 없게 됐네요. 애플이 최신 아이폰을 위한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를 애플 스토어에 정식 등록했습니다.

아이폰 XS 및 XS 맥스 또는 XR 용으로 출시된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배터리 상태 표시가 아이폰 잠금 화면 및 알림 센터에 표시되므로 아이폰 및 케이스의 배터리 잔량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Qi 인증 충전기와 호환되므로 Qi 호환 무선 충전기에 올려 놓으면 곧바로 충분할 뿐만 아니라 USB-PD 호환 충전기를 쓰면 훨씬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는군요.

애플은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를 이용하면 아이폰 XS MAX 기준 최대 통화 시간 37시간, 인터넷 사용 최대 20시간, 동영상 시청 최대 25시간 등 더 오랫동안 아이폰을 이용할 수 있다는군요. 다만 애플은 보조 배터리 용량을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가격은 어느 모델이든 상관 없이 모두 16만9천 원에 동일하게 판매 중으로 흰색과 검정 두 색상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실제 사람을 보는 듯한 3D 공간 페르소나 적용한 애플 비전프로
개발자 행사 WWDC 24 개최일 발표한 애플
에픽의 개발자 계정 폐쇄한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는 되고 마우스는 안되는 애플 비전 프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