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케이스 업체에서 미발표 화웨이 P30 노출

케이스 업체에서 미발표 화웨이 P30 노출

화웨이는 오는 3월 말 파리에서 사진에 특화된 P30을 발표할 예정인데요. 하지만 정식 제품을 공개하기에 앞서 P30으로 보이는 제품 이미지가 등장했습니다. 그런데 신빙성이 오락가락하는 일반적인 추정 렌더링이 아니라 스마트폰 보호 케이스와 함께 렌더링된 이미지여서 좀더 신뢰할 수 있는 듯합니다.

화웨이 P30과 P30 프로의 제품 이미지를 노출한 곳은 슈피겐인데요. 슈피겐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홍보하기 위해 만든 이미지에 P30의 이미지가 그대로 노출되었습니다. 화웨이 P30 및 P30 프로는 카메라 기능에 특화된 폰으로 화웨이 P30 프로가 좀더 고급형 제품입니다.

P30과 P30 프로 모두 전면에 하나의 카메라만 보이는 아주 작은 물방울 노치 디자인을 채택했는데요. 후면 카메라는 3개 또는 4개를 수직으로 배열한 디자인을 채택했는데, 듀얼 플래시를 P30은 하단에, P30 프로는 오른쪽에 배치했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후면이나 전면 어디에도 지문 센서가 없다는 점인데요. 어떤 생체 인증을 넣을지 궁금하네요. 정확한 발표 일자는 나오지 않았지만, 슈피겐이 공개한 3월 28일이라는 잠금 화면 날짜에 맞춰 발표할 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화웨이에 하드디스크 판매한 시게이트에 3억 달러 벌금 부과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