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동영상에서 캡처한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2 이미지 등장

동영상에서 캡처한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2 이미지 등장

마이크로소트는 2월 24일 오후(바르셀로나 현지 시간) MWC19에서 오랜 만에 제품 발표회를 엽니다. 이 자리에서 홀로렌즈의 후속 버전인 홀로렌즈 2를 발표할 예정이었지요.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는 홀로렌즈 2와 관련된 일체의 컨셉트나 이미지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보안에 많은 신경을 썼는데요. 하지만 완전하게 구멍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정보를 찾아냈던 트위터리안 워킹 캣이 홀로렌즈 2로 추정되는 몇 장의 이미지를 트위터에 공개했습니다. 그는 영상 이미지가 맞지만, 영상을 입수하지는 못했다고 밝혔는데요. 4장의 캡처 이미지는 게임을 포함했던 1세대와 달리 다양한 업무 현장에서 홀로렌즈 2를 활용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제품의 수요처를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홀로렌즈는 1세대보다 훨씬 작아진 형태로 이전보다 더 가벼워 보이는데, 이것은 매우 중요한 판매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스냅드래곤 850 칩셋으로 프로세서를 바꾼 데다 AI 프로세서가 있는 차세대 홀로그램 프로세서(HPU)와 새로운 프로젝트 키넥트 센서를 탑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함을 낳고 있습니다.

홀로렌즈 2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마이크로소프트의 MWC 프레스 이벤트가 끝나면 들려 드리겠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코파일럿과 업무 환경에 특화한 기업용 서피스 프로 10 및 서피스 랩톱 6 공개
무료 코파일럿에 GPT-4 터보 대규모 언어모델 적용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에 AI 기반 사진 수정 기능 더한 마이크로소프트
몰입형 3D 공간 ‘마이크로소프트 메시’ 정식 서비스 전환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