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17.5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갤럭시 뷰 2 등장

17.5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갤럭시 뷰 2 등장

대부분의 태블릿은 휴대하기 좋은 크기로 만들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도 종종 나오는데요. 3년 전 18.4인치 디스플레이를 썼던 삼성 갤럭시 뷰(Galaxy View)도 특이한 태블릿이었습니다. 그런데 갤럭시 뷰의 후속 제품이 3년 만에 등장할 모양입니다. 삼성 모바일 전문 매체인 샘모바일이 신형 갤럭시 뷰 2의 보도용 이미지를 공개했네요.

새로운 갤럭시 뷰 2는 이전 세대보다 조금 작아진 17.5인치 AMOLED를 채택했는데요. 전체적인 크기는 조금 작아졌어도 가방에 들어가는 태블릿에 비해 휴대성에 대한 취약점은 사라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가정이나 사무실, 가까운 거리에서 이동하는 데 무리는 없을 듯 하긴 하네요.

이전 세대처럼 뒤쪽에 킥스탠드가 있어서 세워서 쓸 수 있습니다. 특히 킥 스탠드의 각도를 30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무릎이나 침대 위에서 알맞은 각도로 화면을 볼 수 있다는군요.

갤럭시 뷰 2의 세부 제원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올해 초 등장한 벤치마크 결과에 따르면 엑시노스 7885 프로세서와 3GB 램을 싣고 있었는데, 실제 출시 제품에도 이 제원일지 알 수는 없습니다. 더 많은 제품 사진은 샘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미국 출시 갤럭시 스마트폰에 갤럭시 AI 포함된 원 UI 6.1 배포 시작
삼성 제치고 2023년 스마트폰 최대 판매량 기록한 애플
고리 형태의 위치 추적기 ‘갤럭시 스마트태그2’ 출시한 삼성
10월 출시될 삼성판 에어태그 ‘갤럭시 스마트태그2’ 등장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