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IO에서 공개될 픽셀 3a 렌더링 유출

구글 IO에서 공개될 픽셀 3a 렌더링 유출

구글은 지난 해 픽셀 3와 픽셀 3 XL이라는 플래그십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하지만 이보다 더 값싼 보급형 제품을 준비해 곧 열릴 개발자 행사인 구글 IO에서 공개할 것이라는 소문이 꾸준히 나왔습니다. 그런데 구글 IO에서 공개할 것으로 보이는 제품의 고화질 렌더링 이미지를 에반 블래스가 트위터로 공유했습니다.

픽셀 3a로 알려진 구글의 보급형 스마트폰은 픽셀 3와 거의 비슷하게 보이는데요. 다만 전면에 듀얼 카메라를 쓴 픽셀 3와 달리 하나의 카메라만 탑재하고 있는 점이 다릅니다. 후면 카메라와 플래시 사이에 있는 스펙트럼 및 플리커 센서도 제거됐습니다. 또한 픽셀 3는 상하단에 스피커를 내장하고 잇는 반면 픽셀 3는 상단쪽만 스피커 홈이 보입니다.

제원도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픽셀 3는 퀄컴 스냅드래곤 845를 싣고 있는 반면 픽셀 3a 및 픽셀 3a XL은 스냅드래곤 670 프로세서를 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기에 4GB 램, 64GB 저장 공간과 18와트 급속 충전을 할 수 있는 2000mAh 또는 3000mAh 배터리도 담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밖에도 구글 파이를 위한 eSIM과 보안 강화를 위한 타이탄 M 칩도 들어갈 예정인데요. 현재 픽셀 3a는 버라이존을 통해 유통할 것으로 보여 이전보다 구매가 까다로울 듯하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구글의 XR 운영체제 파트너십 제안 받고 거절한 메타
구형 윈도 10을 크롬OS 플렉스로 유도하려는 구글
보증 끝난 픽셀 워치에 수리 대신 제품 할인 제공하는 구글
핏빗 경영진 사임하고 AR 직원 수백명 정리하는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