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CPU와 그래픽 카드 등 창립 50주년 기념 상품 만든 AMD

CPU와 그래픽 카드 등 창립 50주년 기념 상품 만든 AMD

올해는 AMD 창립 50년이 되는 해인데요. 이를 기념하기 위해 AMD가 CPU와 그래픽카드 특별판을 내놓는다고 밝혔습니다. AMD는 창립 50주년 기념으로 AMD 라이젠 7 2700X(Ryzen 7 2700X) 프로세서 골드 에디션(Gold Edition)과 AMD 라데온 VII(Radeon VII) 그래픽 카드 골드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라이젠 7 2700X와 라데온 VII 골드 에디션은 제품 자체를 새로 설계한 것은 아닌데요. 라이젠 7 2700X 골드 에디션은 AMD CEO 리사 수 박사의 친필 사인 각인과 금색 AMD50 패키지 디자인이 포함된다는군요. AMD 라데온 VII 그래픽 카드 골드 에디션에는 강렬한 붉은색과 금색의 AMD50 패키지 디자인이 제공됩니다.

두 특별판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었는데요. AMD 라이젠 7 2700X 프로세서 골드 에디션은 42만6천 원에 판매되고 AMD 라이젠 7 2700X 프로세서 골드 에디션과 기가바이트(GIGABYTE) X470 AORUS Gaming 7 WiFi-50 메인보트로 구성된 골드 패키지 가격도 곧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와 별도로 AMD은 AMD50 게임 번들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는데요. AMD CPU와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월드 워 Z> PC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다만 AMD 라이젠 7 2700X 골드 에디션 구매자는 <월드 워 Z>과 <톰 클랜시 : 디비전 2> 다운로드 쿠폰 및 50주년 기념 티셔츠 교환 쿠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AMD 라이젠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AMD 라이젠 프로 8000 시리즈를 AI PC 제품군으로 소개한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및 AMD 프로세서 탑재 PC 구매 금지한 중국 정부
생성형 AI 워크로드 강화한 AMD 라이젠 8040 시리즈 발표
AMD CPU에서 암호 유출하는 젠블리드 버그 등장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