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음악 재생 더한 스마트워치 가민 ‘포러너 245 뮤직’ 국내 출시

음악 재생 더한 스마트워치 가민 ‘포러너 245 뮤직’ 국내 출시

가민 포러너 245 뮤직

가민은 러닝 애호가에게 맞춤형 스마트워치인 포러너 245를 내놓은 바 있는데요. 여기에 음악 재생 기능을 더한 가민 포러너 245 뮤직(Forerunner 245 Music)을 출시했습니다.

기본 기능은 포러너 245와 같지만 스마트워치에 저장된 저장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점이 달라졌는데요. 최대 500곡의 노래를 저장할 수 있는데, 블루투스 이어버드만 있으면 야외에서 스마트폰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군요.

포러너 245 뮤직은 올웨이즈 온(always on)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GPS·GLONASS·Galileo 등의 다양한 위성 시스템 및 손목 심박수 측정 센서 탑재해 하루의 움직임을 추적합니다. 또한 VO2max(최대산소섭취량)와 같은 운동 성과의 지표를 보여주는 중요한 데이터 제공은 물론,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의 효과 및 피로 회복에 필요한 시간 등 다양한 정보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5개의 버튼을 채택해 장갑을 낀 채로도 거의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고, 운동할 때 팔에 무리가지 않도록 본체 무게를 38.5g으로 줄였습니다. 또한 50M 방수 등급을 갖춰 수중에서도 쓸 수 있고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7일, GPS 모드로 24시간, GPS+음악 재생시 6시간 동안 작동합니다.

블랙, 아쿠아,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는 포러너 245 뮤직은 42만9천 원입니다. 음악 기능이 없는 포러너 245 모델은 슬레이트 및 베리 색상만 선택할 수 있고 39만9천 원에 판매한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에서 고전 게임 에뮬레이터 실행 영상 공개
갤럭시 워치 7에 32GB 저장 공간 탑재될 수도
여성 겨냥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 2’ 출시
골프에 특화된 스마트워치 ‘가민 어프로치 S70’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