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모바일로 즐기는 증강 현실 마인크래프트 5월 17일 공개

모바일로 즐기는 증강 현실 마인크래프트 5월 17일 공개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인크래프트(Minecraft)는 게이머가 다양한 블록을 이용해 손쉽게 자기만의 세계관을 구축하고 그 안에서 몬스터를 잡거나 농사를 짓거나 채굴을 하는 경험을 다른 이들과 공유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매우 오랫동안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이제 마인크래프트를 이용자의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도 증강 현실 게임으로 말이죠.

마이크로소프트는 개발자 행사인 빌드 2019 키노트 직후 마인크래프트에 관한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출연자는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비친 거리에 마인크래프트의 돼지 캐릭터가 진흙탕 속에서 움직이고 있는 것을 보게 되는데요. 마치 이것이 신기한 듯 두 명의 마인크래프트 캐릭터와 대화를 나누는 듯한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현실과 게임이 거의 상호 작용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마인크래프트의 세계관을 이용자가 직접 현실 위에 구축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한 부분입니다.

아무튼 마이크로소프트는 5월 17일에 마인크래프트 프로젝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인데요. 앞서 홀로렌즈용 마인크래프트 데모보다 이번 영상이 더 대중적으로 가깝게 만들 것인지 그 날이 기다려지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엣지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 실험하는 마이크로소프트
GPU 문제로 서피스북 2에 윈도 10 5월 업데이트 보류 권고한 마이크로소프트
AI 카메라 ‘애저 키넥트 개발자 키트’ 출시한 마이크로소프트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위해 윈도 1.11 앱 내놓은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