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어시스턴트 대신 알렉사 부르는 LG G8 내놓은 아마존

구글 어시스턴트 대신 알렉사 부르는 LG G8 내놓은 아마존

아마존은 종종 자사의 서비스를 결합한 스마트폰을 선보이여 왔는데요. 이번에는 아마존 서비스를 결합한 LG G8을 출시할 모양입니다.

아마존 서비스와 결합한 LG G8의 가장 큰 특징은 핸즈프리 알렉사(Hands Free Alexa)를 싣는 것인데요. 종정 “오케이, 구글”로 구글 어시스턴트만 호출하던 것과 달리 아마존 LG G8은 알렉사를 불러 음악 재생, 뉴스 청취, 연락처 또는 메시지 연락, 날씨 및 일정 확인 등 관련 기능 및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다는군요.

음성으로 알렉사 호출은 가능한 반면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은 리맵핑하지 못한 듯합니다. 아마도 LG와 구글의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때문에 아마존과 LG는 버튼으로 알렉사를 호출하고 싶은 이용자를 위해 전원 버튼을 두 번 눌러서 호출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핸즈프리 알렉사를 포함한 LG G8은 아마존 알렉사 외에도 아마존 프로그램이 사전 설치되어 있는데요. 아마존 쇼핑과 아마존 음악, 아마존 오디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 기본 제원은 거의 동일하고 아마존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680달러에 언락폰으로 판매된다는군요. 참고로 LG는 V35도 알렉사 핸즈프리 버전으로 출시한 적이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7가지 패션 특화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공개한 아마존
생성형 AI로 검색 강화한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 발표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서 시험 상업 드론 배송 시작한 아마존
비 내려도 운행 가능한 배송 드론 준비 중인 아마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