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리프트와 인덱스 사용자에게 바이브 포트 인피니티 2개월 무료

리프트와 인덱스 사용자에게 바이브 포트 인피니티 2개월 무료

오큘러스 리프트와 리프트 S, 그리고 밸브 인덱스 같은 PC용 VR 헤드셋은 각각 오큘러스 스토어와 스팀이라는 자체 콘텐츠 플랫폼으로 연결됩니다. 하지만 헤드셋은 완전히 폐쇄적인 것은 아닌데요. 이미 스팀의 VR 콘텐츠를 오큘러스 리프트에서 즐길 수도 있고, 윈도 혼합 현실 헤드셋에서 스팀의 VR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가상 현실 콘텐츠 플랫폼 개방에 HTC도 나섰는데요. HTC의 콘텐츠 플랫폼인 바이브 포트를 오큘러스 리프트와 밸브 인덱스 사용자에게도 개방한 가운데, 구독 서비스인 바이브 포트 인피니티(Vive Port Infinity)를 2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HTC 바이브 포트 인피니티에 가입하면 650개 이상의 VR 게임과 앱, 동영상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앵그리 버즈 VR이나 비욘드 더 월 같은 타이틀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큘러스 리프트 및 리프트 S 그리고 6월 말 출시되는 밸브 인덱스 소유자는 HTC 바이브 포트에 가입한 뒤 2개월 무료 코드를 요청하면 이용할 수 있다는군요. 다양한 가상 현실 타이틀을 경험하고픈 이들에게 지금이 기회가 될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VR 및 퀘스트3에서 쓸 수 있게 된 HTC 바이브 얼티밋 트래커
개발자에게 AR 및 VR 등 용어 쓰지 말 것을 요구한 애플
XR 몰입감 위한 발 전용 트랙볼 특허 공개한 소니
우주 비행사의 정신 건강 위해 XR 헤드셋을 우주로 보내는 HTC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