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VR로 체험하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VR앱 무료 배포

VR로 체험하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VR앱 무료 배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스 3를 마무리하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Spider-Man : Far From Home)이 한국 시간으로 7월 2일 자정부터 상영을 시작했는데요. 마블과 소니 픽처스가 영화 상영에 맞춰 가상 현실에서 스파이더맨을 체험할 수 있는 VR 앱을 공개했습니다.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VR 익스피리언스(이하 파 프롬 홈 VR 익스피리언스)는 게이머가 스파이더 슈트를 입고 도시 주변을 돌아다닐 수 있는데요. 특히 게임 속의 목소리는 영화 주인공인 톰 홀랜드의 목소리를 그대로 더빙해 놓고 있어 실제 영화속 주인공처럼 느껴집니다.

게이머는 파 프롬 홈 VR 익스피리언스 안에서 거미 줄을 쏘거나 벽을 타고 오를 수 있는데요. 자유롭게 도시 안을 움직일 수도 있고 거미 줄을 타고 도시 상공을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이야기 모드를 통해 대형 로봇을 물리치는 이야기를 즐길 수도 있있고 스파이더 슈트의 날개로 고공 비행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VR 익스피리언스는 PC용 스팀과 오큘러스 스토어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배포 중으로 해당 플랫폼을 지원하는 VR 헤드셋을 소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메뉴를 비롯한 안내문은 한국어로도 지원합니다.

PHiL
글쓴이 | 칫솔(PHILSIK CHOI)

직접 보고 듣고 써보고 즐겼던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chitsol@techg.kr
You may also like
개발자에게 AR 및 VR 등 용어 쓰지 말 것을 요구한 애플
XR 몰입감 위한 발 전용 트랙볼 특허 공개한 소니
2023년 출시 예정 PS VR2 타이틀 공개한 소니
컨트롤러 장착 카메라로 VR 이용자 전신 추적에 성공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